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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AVIS는 전세계 렌터카의 선두 기업으로서, 미국, 캐나다, 오스트레일리아, 뉴질랜드의 4개 국가는 FAQ 콘텐츠를 공유합니다. 이 사이트에서 원하시는 질문에 대한 답변이 없는 경우, 다른 국가의 사이트를 검색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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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

렌트 정책, 이용약관

추가 운전자

고객의 배우자, 파트너, 고용주 또는 피고용인이 유효한 면허증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 추가 요금 없이 고객의 렌터카를 운전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가장 일반적으로 적용되는 추가 운전자 및 이에 관한 AVIS 정책입니다.

  • 배우자 또는 파트너 : 25세 이상의 배우자 또는 파트너가 유효한 면허증을 소지한 경우, 추가 요금 없이 고객의 렌터카를 운전할 수 있습니다
  • 고용주 또는 피고용인 : 고객의 상사나 동료 직원과 함께 출장 중이고 그들이 운전면허증을 소지한 경우, 추가 요금 없이 고객의 렌터카를 운전할 수 있습니다. 단, 모든 운전자는 25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 장애가 있는 무면허 임차인 : 계약서 상의 임차인이 장애로 인해 렌터카를 운행할 수 없는 경우, 추가 운전자가 추가 요금을 지불하지 않고 차량을 운전할 수 있습니다. 당초의 임차인은 무면허 임차인 양식을 작성해야 하며, 실제 운전자는 면허증을 제시하여야 하고, 25세 이상이어야 합니다.
  • 친구 또는 확대 가족 구성원 : 추가 운전자로 렌터카를 운전하고자 하는 친구 및 배우자 이외의 가족에게는 추가 운전자 요금이 적용됩니다. 이 경우, 운전자는 25세 이상이어야 하며, 추가 운전자 양식을 작성해야 하고, 유효한 운전면허증을 렌트 카운터에 제시해야 합니다.

이용약관

이용약관은 지역에 따라 다르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예약 확인서의 밑 부분에서 예약을 하는 지역에서 적용하는 이용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예약을 하기 전에, 특정한 대리점을 검색하고 이용약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정한 렌트 시설에 관한 질문은 해당 대리점에 직접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렌트 기간

하루 미만으로 예약 시에도, 최소 1일의 렌트 요금이 적용됩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규정된 최소 렌트 기간을 충족하여야만 선택한 요금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또한, 차량을 예정보다 일찍 반납하더라도 최소 요금과 연동된 요금이 그대로 적용될 수 있습니다.

AVIS는 59~330일 사이의 장기 렌트에 대해서는 특별 월정 요금을 제공합니다. 이 요금에는 일반적으로 상당한 무료 마일리지의 혜택이 포함됩니다.

취소

기존 예약을 어떻게 취소하나요?

Avis.co.kr에서 예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성(Last Name) 및 확약번호만 있으면 가능합니다. 온라인 예약이 완료되면 확약번호가 제공됩니다. 숫자는 8자리 코드 뒤에 2개의 문자와 1개의 숫자가 추가되어 총 11자의 영/숫자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예약안내 > 예약확인/취소 를 클릭하세요

취소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

선불 취소 정책

예약 취소는 웹사이트 내에서 신청해야 하며 취소 시점에 따라 취소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예정된 렌터카 픽업 시간 24시간 이내 취소하는 경우, 전체 렌터카 비용 중 1일의 비용이 수수료로 부과되어 해당 금액을 제하고 환불해 드립니다.

픽업 시간 이전에 취소하지 않고, 예정된 시간에 렌터카를 픽업하지 않는 경우 No-show로 간주되어 지불하신 금액은 모두 환불되지 않습니다.

예정된 반환 날짜 이전에 차량을 반환하는 경우 (조기반환), 미사용 기간에 대한 비용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모든 환불 요청은 차량 대여 픽업 날짜로부터 3개월 이내에 신청해야 하며, 3개월 이후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예약 취소 시점 수수료/환불
렌터카 픽업 24시간 전 무료 취소 가능
렌터카 픽업 24시간 이내 렌터카 1일 비용 공제 후 환불
No-show 환불 불가
예정된 반납일 이전 반환 (조기반납) 미사용 기간의 비용 환불 불가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하지 않고 예약하셨나요?

신용카드 없이 예약한 후 더 이상 대여할 필요가 없어진 경우, 픽업 예정시간 전에 가능한 빨리 예약을 취소하세요.

여행사 또는 온라인 예약 대행사를 통해 예약하셨나요?

여행사 또는 온라인 예약 대행사는 고객이 원래 예약한 모든 예약을 "보유"하므로 그들의 예약취소 절차 및 정책이 적용됩니다.

차량 대여료는 어떻게 계산되나요?

총 대여 요금은 예약 시 제공한 정보를 기준으로 계산됩니다. 1일 요금은 대여 지역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차량을 픽업하는 요일과 대여 기간에 따라 결정됩니다.

시간 단위로 자동차를 대여하나요?

모든 요금은 최소 연속 24시간의 대여 기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픽업 후 24시간 이내에 차량을 반납하는 경우에도 종일 요금이 부과됩니다.

원래 예정보다 일찍 차량을 반납하게 되는 경우 어떤 요율로 지불해야 하나요?

Avis의 가격은 예약 시 명시한 확정된 대여 기간을 기준으로 합니다. 하루, 일주일, 주말 중 어떤 기간을 대여 하느냐에 따라 요금이 달라집니다. 따라서 지정된 반납 날짜보다 빠르거나 늦게 차량을 반환하면 어느 쪽이든 가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대여 기간이 길수록 일일 요금을 더욱 많이 절약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원래 확정된 요금이 7일 대여 요금이었고 3일 만에 차를 반납하기로 결정했다면, 일일 요금이 인상되어 전체 대여 요금도 증가될 수 있습니다.

환불은 언제 되나요?

고객님께서 결제 시 선택하신 결제 방법에 따라 환불이 완료되기까지 소요되는 시간이 다를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각각의 결제 방법에 따라 소요되는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결제수단 환불방법
카드 간편결제 신용카드 : 취소 완료일로부터 3~5영업일 이내 카드 승인 취소
체크카드 : 취소/반품 완료일로부터 2영업일이내 취소 및 환불 (2영업일 이후에도 환불되지 않을 경우 카드사 확인 필요)
신용카드 취소 완료일로부터 3~5영업일 이내 카드 승인 취소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춰 대금이 청구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 시 카드사에서 환급 처리 됩니다.)
실시간 계좌이체 취소일로부터 2~3영업일 이내 최초 결제 시 이용계좌로 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취소 시 해당 은행에서 승인취소 완료되는 기간은 영업일 기준 5~7일 정도 소요됩니다.)
무통장입금 구매자가 설정한 환불 방법에따라 상이
- 환불정산액 환불 : 취소/반품완료즉시 환불 정산액으로 적립
- 본인계좌 환불 : 취소/반품완료다음날(영업일 기준) 환불계좌로 입금
휴대폰 소액결제 결제 후 취소완료 시점(당월취소 or 익월취소)에따라 상이함
- 결제한 당월 취소 후 완료 시 다음 달 휴대폰 요금에 청구되지 않도록 승인 취소
- 결제한 다음 달 이후 취소하여 완료되는 즉시 환불 정산액으로 적립

렌트 정책

흡연에 관한 정책

AVIS 렌터카 내에서는 흡연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차량 반납 시 대부분의 경우, 반납을 받는 대리점에서 차량을 검사합니다. 반납 대리점에서 차량 내 흡연 또는 흡연의 증거를 발견하면, 사진을 촬영하여 고객에게 알리고 최대 $450의 청소비를 부과하며, 표준 절차에 따라 고객에게 영수증을 발행합니다.

애완동물에 관한 정책

렌터카에 반려동물을 동반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AVIS 대리점에서 렌터카에 애완동물을 동반할 수 있도록 허용하므로, 픽업 장소에 방문하시기 전에 전화로 문의하여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렌터카에는 애완 동물의 털이 묻거나 냄새가 남지 않도록 깨끗한 상태로 반납되어야 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최대 $450의 청소비가 부과됩니다.

편도 렌트

AVIS는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저렴한 요금의 편도(one-way)렌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즉, 차량을 다른 위치에서 반납할 수 있습니다. 편도 렌트를 적용할 수 있는 차량 및 가능 여부는 대여하는 대리점에 따라 다르며, 특정한 반납 요금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여러 주를 경유하는 경우

AVIS 대리점은 미국 내의 여러 주를 경유하는 여행을 허용하지만, 이용 차량에 따라 일부 제한 사항이나 수수료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 캐나다로 여행:

미국에서 렌트하여 캐나다로 여행하는 경우에 관한 세부사항

일반적으로 미국내의 AVIS 대리점은 캐나다로 여행하는 것을 허용합니다. 렌트를 하는 대리점에 고객님의 여행 계획에 대하여 알려 주시면, 비거주자 보험 카드, 일명 옐로우 카드를 제공하여 드릴 수 있습니다. 옐로우 카드는 캐나다 여행을 위한 자동차 보험에 가입되어 있다는 인증 카드입니다.

미국에서 렌트하여 캐나다에서 차량을 반납할 수 있나요?

미국 출국 캐나다 입국 편도 여행은 미국-캐나다 국경 근처의 일부 지역에서만 허용됩니다. 여행 규정은 대리점별로 다르므로, 예약하기 전에 항상 이용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차량 반납

업무시간 외에 렌터카를 반납할 수 있나요?

대부분의 AVIS 대리점에서는 고객의 편의를 위하여 업무시간 외에도 반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대부분의 AVIS 공항 대리점은 항공편이 지연되거나 사전에 예약한 고객을 위해 상시 근무를 합니다. 업무시간 외에도 반납 서비스가 제공되는지는 해당 AVIS 대리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일요일에도 렌터카를 반납할 수 있나요?

AVIS는 전국의 모든 대리점이 유연 근무시간제도를 운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단, 차량 반납 시간은 대리점 별로 다를 수 있을 수 있으므로, 일요일에 차량을 반납할 수 있는지 해당 대리점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차량을 조기에 반납하면 위약금이 있나요?

고객님이 처음에 맺은 렌터카 예약을 변경하시면 렌트 요금이 달라지거나 높아질 수 있습니다.

렌터카 반납에 유예 기간이 있나요?

대부분의 렌터카 예약은 1일, 24시간 요금을 기준으로 합니다. 24시간이 지난 후 렌터카를 반납하면 대여자에게 시간당 추가 요금이 청구됩니다. 정시에 차량을 반납하셔야 추가 요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렌트 요구사항

AVIS가 인정하는 신분증

1. 유효한 운전면허증과 여권

AVIS 렌터카 이용 시 다음 사항을 준수해주셔야 합니다:

- 운전면허증 및 여권: 렌트 기간동안 유효한 한국운전면허증, 국제운전면허증과 여권을 원본으로 제시하여야 합니다. 모든 서류는 유효 기간이 지나서는 안되므로 기간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두 운전면허증 모두 구비하셔야 렌트가 가능하며 단독으로는 인정되지 않습니다.

- 필수 서류: 차량 대여 시 필요한 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

  • 한국 운전면허증(원본)
  • 국제 운전면허증(원본)
  • 여권(원본)
  • 해외에서 사용 가능한 신용카드 (신용카드 영문명은 운전자의 면허증 및 여권 영문명과 일치해야 함)

* 주의사항: AVIS는 디지털 운전면허증을 인정하지 않으며, 임시 운전면허증의 경우 렌트 기간 동안 유효해야 합니다. 연습 면허 소지자는 차량 운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2. 보증금을 위한 유효한 신용카드

보증금은 해외에서 사용 가능한 신용카드로 지불해야 하며, 신용카드 영문명은 운전면허증 및 여권 영문명과 일치해야 합니다. 추가적인 신분증을 제시해야 할 수도 있으며 이를 준수하지 않을 경우 현장에서 대여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서류 불충분으로 인한 대여 거절에 대한 책임은 대여자 본인에게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임차인의 연령 요구사항

Avis는 25세 이상의 개인에게 차량을 임대합니다. 18세에서 24세 사이의 자격을 갖춘 임차인에게는 추가 요금이 적용됩니다. 전체 연령 요건 정책을 읽어보세요.

보호 및 보장 범위

자동차 책임 및 물적 피해에 관한 정책

AVIS는 법률에서 요구하는 바에 따라 차량에 대한 책임 보장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여기에는 추가 요금 없이 해당 관할권의 재정 책임 한도까지 임차인 또는 허가된 운전자에 대한 보장이 포함됩니다. 일부 주의 경우, 제공되는 책임 보장 범위가 다른 적용 보장 범위를 초과합니다. 즉, 임차인의 개인 책임 보험이 먼저 사용되고, 임차인 또는 운전자의 보험(있는 경우)이 소진될 때까지 AVIS가 제공하는 보장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특정 대리점에 대한 자동차 책임 보험 보장의 적용 가능성과 관련하여서는 렌트 계약서 또는 가장 가까운 AVIS 예약 센터로 문의하십시오. 또한 고객의 개인 보험 회사에 문의하여 해당 보험에 따른 보장 범위를 결정하셔야 합니다.

예외 사항:

캘리포니아: 자동차 책임 및 재산 피해 보장이 렌트비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고객은 개인 보험 증서를 통해 자동차 책임 보험을 제공하거나 추가 책임 보험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미주리: AVIS는 임차인/허가된 운전자가 개인 자동차 책임보험증서를 소지하고 있지 않으면, 자동차 책임 보험 및 재산 피해 보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 AVIS는 재정 책임 한도(FRL)까지 추가 비용 없이 보장합니다.

뉴욕: AVIS는 적용 법률에서 요구하는 대로 차량에 대한 책임 보장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여기에는 추가 요금 없이 해당 관할권의 재정 책임 한도까지 임차인 또는 허가된 운전자에 대한 보장이 포함됩니다.

텍사스: 자동차 책임 및 재산 피해 보장이 렌트 비용에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고객은 개인 보험 증서를 통해 자동차 책임보험을 제공하거나 텍사스주 자동차 렌트 책임보험에 가입할 수 있습니다.

유타: AVIS는 임차인 또는 허가된 운전자가 개인 자동차 책임보험증서를 소지하고 있지 않으면, 자동차 책임보험 및 물적 피해 보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 경우, AVIS는 재정 책임 한도(FRL)까지 추가 비용 없이 보장합니다.

AVIS가 제공하는 보험 옵션

보험에 가입하면 렌트 기간 동안 발생하는 자동차 손상으로 인한 비용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고객에게 기존 보험이 있을 수도 있으며, AVIS도 렌트 보험 옵션을 제공합니다.

아래에서 AVIS 보험 옵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차량 손실 면책 프로그램(LDW)

차량 손실 면책 프로그램은 차량 손상에 대해 고객이 지불해야 하는 금액을 줄여 줍니다. 렌터카에 손상이 발생하면 고객의 개인 보험에서 공제액을 청구할 수 있지만, LDW에 가입되어 있으면 추가 비용이 없습니다. 렌트 계약 조건을 준수하였다면, AVIS가 나머지 금액을 처리합니다. LDW 비용은 지역, 차량 유형 및 렌트 비용에 따라 달라집니다.

개인소지품보호(PEP)

개인소지품보호는 차량 내에 있는 개인 소지품의 분실 또는 손상에 대한 보험 보장입니다. 이 보험은 임차인 및 함께 여행하는 직계 가족에게 적용됩니다. 이 보험은 1인당 최대 $600, 최대 $1,800까지 보장합니다.

예외 사항
뉴욕: 개인소지품보호는 임차인 및 임차인과 함께 여행하는 직계 가족의 개인 소지품을 보장합니다. 이 보험의 최대 보장 범위는 1회 청구당 $500, 개인 최대 $1,500입니다.

개인상해보험(PAI)

개인상해보험(PAI)은 임차인 및 AVIS 차량의 모든 탑승자에게 사고 사망 보험금 및 응급 의료비 보험금을 제공합니다.

보험금 청구 및 사고

AVIS 차량 운전 중 파손 또는 사고 발생의 경우

가장 먼저 경찰(911)에 연락하십시오. 차량이 사고에 연루되었거나 손상된 경우에는 AVIS 사고/사건 신고서를 작성하십시오. AVIS 긴급출동 지원센터, 전화 800-354-2847로 문의하십시오. 그 후에, 개인 자동차 보험 회사에 연락하여 손해에 대한 보험금을 청구하십시오. 주요 신용카드로 렌트 중인 경우, 해당 회사의 고객 서비스 부서로 연락하여 충돌방지프로그램을 통해 보장이 제공되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의 개인 보험 회사 및/또는 신용카드 회사에 보상금을 청구하기 위해 AVIS의 클레임 서류를 받을 때까지 기다릴 필요는 없습니다.

임차인은 충돌, 전복, 도난, 타이어 손상과 기물 파손 범죄, 질병, 홍수, 화재, 우박 또는 그 밖의 자연 현상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모든 원인으로 인해 발생하는 차량 손실이나 손상 일부 및 전체에 대해 책임을 집니다. 고객이 AVIS LDW 보장을 수락했고 계약을 위반하지 않은 경우, 고객은 손상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AVIS가 상대 당사자의 연락처를 알고 있는 경우, 그들에게 잘못이 있다고 판단되면 당사가 손해에 대해 상대방 및/또는 그들의 보험 회사와 업무를 진행할 것입니다. 그러나 당사에서 상대 당사자와 업무를 진행하더라도 임차인이 AVIS와 체결한 계약 상의 의무가 면제되는 것은 아닙니다.

임차인이 부담할 수 있는 기타 비용:

  • 사용 손실 - 임차인은 렌트 계약서에 명시된 대로 렌트한 차량의 손실에 대해 계약상 책임이 있습니다. AVIS 차량이 렌트할 수 없는 상태가 되면, AVIS는 그 손실에 대해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 행정 수수료 - AVIS는 자체 보험에 가입되어 있으며 클레임 처리 비용은 관련 책임 당사자에게만 전가됩니다. AVIS는 보험금 청구 관리와 관련된 비용의 간접적 손해를 포함하여, 차량을 사고 전의 상태로 되돌릴 수 있는 법적 권리를 갖고 있습니다.

법인 고객의 경우, AVIS와 기업의 법인 계약 조건에 따라 사고 신고서를 완전하게 작성하여 렌트 차량이 손상되었음을 고용주에게 알려야 합니다. 고객의 개인 보험, 법인 신용카드 보험으로 청구해야 하는지 또는 고용주 보험을 통해 보장이 제공되는지 고용주에게 문의하십시오. 고용주 보험 보장에 해당되는 경우, AVIS에서 고객의 고용주에게 연락하여 고객에게 법인 피해 면책 보장을 받을 자격 여부를 확인합니다. AVIS에서 고객의 고용주로부터 답변을 받지 못한 경우, 고객에게 비용이 청구되고 차량 손상에 대한 책임이 부과됩니다.